마그니피코 Magnifico

0.0/10
合計10件のレビュー
ジャンル   드라마
ランタイム   123분
言語   まだ情報はありません
地区   필리핀
劇場で   01月01日 2003
この映画を見たい?
 映画を見たい    しない

50% 欲しいです,合計 134

レビュー  |  共有する 

마그니피코 プロット

마그니피코 Magnifico,은 2003에 발표 된 필리핀 2003 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마료 J. 데 로스 리에스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지로 마니오,로나 토렌티노,알버트 마르티네즈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3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필리핀에서 만들어진, 가슴이 따뜻해지는 이 영화는 주연을 맡은 9살의 꼬마배우의 연기만큼 미묘하고 매혹적인 가족 영화이다. 이 영화는 주인공인 마그니피코가 난관에 부딪힌 가족들을 돕기 위해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내는 이야기이다. 그의 형은 장학금을 놓쳤으며, 여동생은 뇌장애로 말을 할 수 없다. 그리고 그를 사랑하는 할머니는 암 진단을 받았다. 마그니피코의 어머니는 장례비용을 걱정하고 아버지는 모든 희망을 잃은 상태이다. 그러나 순진무구한 마그니피코는 돈과 장례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나름대로 뛰어다니는데…

9살 꼬마 마그니피코의 하루는 눈코 뜰새 없이 바쁘다. 할머니는 암으로 사망선고를 받았고 뇌성마비의 여동생에게 매달려 있는 어머니는 피곤에 절었고 일용직 노동자인 아버지는 생활비를 충분히 벌지 못한다. 게다가 부모님의 희망인 형은 학업을 중단하고 돌아와 부잣집 딸과의 전략적인 연애로 집안을 일으키겠다는 한심한 계획을 실천 중이다.

세상은 온통 잿빛이고 사람들은 모두 거기서 빠져나오고 싶어하지만 그들이 실제 하는 건 체념과 절망 속에 몸을 웅크리는 일 뿐이다. 마그니피코는 멍청하다는 욕만으로도 배가 부를 지경이지만 온통 문제 투성이인 가족을 살릴 사람은 자신 밖에 없다고 생각한다.

그는 동네를 돌며 나무를 모아 할머니의 관을 짜고 아르바이트로 할머니의 멋진 수의와 여동생 휠체어 대여비를 차근차근 모은다.

게다가 할머니와 여동생을 수발하고 남은 시간에 왕따 동네 아주머니의 약도 제조한다. 그는 숫제 성자처럼 보일 지경이다. 삶은 끝없는 비참함이라고 생각하는 어른들에게 마그니피코는 살만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몸소 실천해 보인 것이다.

비극적인 마지막 시퀀스는 그가 성자임을 증명해 보이는 장치였는지도 모른다. 또는 최루성 영화를 위한 전면적인 돌진이기도 하다. 필리핀에서 이미 56편의 장편 영화를 만든 감독, 마리요 J. 델로스 레이에스는 헌신적이고 따뜻한 한 사람의 마음이 가족을 구하고 세상을 바꾸고 심지어는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한다는 이야기를 능숙하고 매끈하게 전달한다.(강소원- 2003년 8회 부산국제영화제)

마그니피코 俳優

마그니피코 Related

인투 더 월드 Migrationオンラインで映画を見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劇場で
덤 머니 Dumb Moneyオンラインで映画を見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劇場で
외계+인 2부 Noneオンラインで映画を見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劇場で

마그니피코コメント(0)

コメントは見つかりませんでし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