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의 밤 眞理의 밤

0.0/10
合計10件のレビュー
ランタイム   105분
言語   한국어
地区   한국
俳優   윤인자   엄앵란   이림   장동휘   변기종   김승호   윤난성   이규웅   주빈   김동관   박훈   박희   김수분   강영   김미연  
劇場で   11月11日 1957
この映画を見たい?
 映画を見たい    しない

50% 欲しいです,合計 142

レビュー  |  共有する 

진리의 밤 プロット

진리의 밤 眞理의 밤,은 1957에 발표 된 한국 1957 로맨스,멜로 .11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김한일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윤인자,엄앵란,이림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57년11월1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조각가 지운의 작업실에 누드모델을 하기 위해 한 여인이 찾아온다. 차마 옷을 벗지 못하고 망설이던 그녀는 결국 몰래 사라진다. 그녀는 사실 대학에서 지운의 미학 강의를 듣는 학생 임한녀로 평상시 흠모하던 지운이 모델을 구한다는 소식에 용기를 내어 찾아왔던 것이다.

지운 또한 자신의 학생임을 알지 못한 채 강한 인상을 남기고 사라진 한녀를 그리워한다. 빠의 여급 김설영은 그녀에게 구혼하는 사장의 말과 광고를 보고 지운의 모델이 되기 위해 찾아가지만 한녀를 잊지 못하는 지운에게 거절당한다.

어느 날 밤, 설영은 술에 취해 지운을 찾아가고 지운은 정신을 잃은 그녀를 자신의 방에서 재운다. 새벽에 깨어나 실수로 지운의 조각을 깨뜨려버린 설영은 보상의 의미로 전 재산을 지운에게 준다.

편지를 통해 소위 예술가에게 상처입고 밑바닥 인생으로 전락한 설영의 과거를 알게 된 지운은 설영의 재산과 은사의 도움으로 매춘부들을 위한 마리아의 집을 지어 설영과 함께 사회사업에 뛰어든다. 지운은 길에서 우연히 만난 한녀에게도 자신을 도와줄 것을 부탁한다.

마리아의 집 뒷간에서 버티고 살며 사사건건 트집을 잡던 불량배 한수에 의해 크게 다친 지운은 병원에 입원하게 되고 지운을 간호하며 한녀와 그의 사랑도 깊어간다. 이에 설영은 지운을 뺏기지 않기 위하여 그의 침실에 들어가나 지운은 그녀를 돌려보낸다.

하지만 이를 몰래 훔쳐본 한수의 음모로 신문에 스캔들 기사가 나게 되고 크게 실망한 지운은 결국 홀로 마리아의 집을 떠나게 된다.

진리의 밤 俳優

진리의 밤 写真

진리의 밤 Related

덤 머니 Dumb Moneyオンラインで映画を見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劇場で
외계+인 2부 Noneオンラインで映画を見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劇場で
인투 더 월드 Migrationオンラインで映画を見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劇場で

진리의 밤コメント(0)

コメントは見つかりませんでし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