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킹 그리고 섹스 プロット

스토킹 그리고 섹스 Love kill kill, ラブ キル キル,은 2007에 발표 된 일본 2007 성인,코미디,로맨스,멜로 .14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니시무라 신야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츠다 칸지,아이바 루비,마치다 시온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7년06월14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일상적인 삶에서 동떨어진 그들

그들 네 명이 만들어 가는 완벽한 관계……

사무직 직원인 ‘사토시’는 평소에는 진지하고 정상적인 사람인 것처럼 보인다. 그러나 그는 사실상 포르노 영화 수집광이다. 고등학생인 ‘아이바’는 그녀의 친구인 ‘마미’와 함께 학교에 등교하지 않고 호기심이 많은 곳에 간다.

아름다운 미모를 가진 ‘사요리’는 정형화되거나 어떤 조직에 속하는 것을 아주 싫어한다. 그녀는 그의 오빠와 함께 큰 저택에서 살고 있다. 그녀의 오빠는 늘 학교 친구들과 함께 지내면서 은밀하게 그의 방에 비밀의 장소를 만들고 무언가를 팔고 있다.

어느 날, 일상적인 삶과는 동떨어진 이들 네 사람이 완벽한 관계를 맺게 되는데…

[ Spotlight ]

평범하지 않는 네 명의 우연한 만남과 특별하고 완벽한 관계에 대한 이야기

는 단편 영화계에서 신선한 감각으로 주목을 받은 니시무라 신야 감독의 스크린 장편 데뷔작이다. 그는 젊은 감독 특유의 재기 발랄함으로 평범한 일상에서 다소 떨어져 있는 도시의 아웃사이더들을 주인공으로 그들의 사랑방식과 욕망에 관한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겉보기에는 너무나 평범해 보이는 그들이지만 사실은 하나씩 비밀을 간직하고 있고 그 비밀들을 서로 공유하게 되면서 그들의 관계는 서로에게 필요충분 조건을 이루는 완벽한 관계로 형성되어 간다. 사랑하는 방법을 모르는 현대인들의 욕망과 사람간의 관계를 솔직하고 유머러스하게 묘사한 개성 넘치는 작품이다.

에로틱 무비에 유머러스한 코드를 결합한 새로운 감각

의 주인공들은 자신들의 사랑을 표현하는 방법이 평범하지 않고 심지어는 잘못되어 있다는 사실을 인지하지 못한다. 그저 그녀에 대해 알고 싶어서 스토킹을 시작하고 사랑하는 남자를 기쁘게 해주기 위해 터무니 없는 짓을 저지르는 식이다. 그러한 상황들이 때로는 에로틱하게 때로는 우스꽝스럽게 묘사되어 여느 에로틱 영화들과는 다른 색다른 느낌을 준다. 진정한 사랑의 방식을 모르고 사람간의 소통을 모르는 그들을 통해 단절된 사랑을 새로운 감각으로 보여준다.

스토킹 그리고 섹스 俳優

스토킹 그리고 섹스 写真

스토킹 그리고 섹스 Related

외계+인 2부 Noneオンラインで映画を見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劇場で
인투 더 월드 Migrationオンラインで映画を見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劇場で
덤 머니 Dumb Moneyオンラインで映画を見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劇場で

스토킹 그리고 섹스コメント(0)

コメントは見つかりませんでし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