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커시리 : 마운틴 패트롤 プロット

커커시리 : 마운틴 패트롤 Mountain Patrol, 可可西里,은 2004에 발표 된 중국, 2004 액션,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루추안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둬부제,장정양,기량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4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커커시리는 해발 4,700미터에 달하는 중국내 마지막 원시 평원으로 자연 그대로의 모습이 보존되어 있는 티벳 천혜의 고원이다. 1985년부터 이곳에 서식하는 야생 티벳 영양들을 밀렵해 모피를 밀수하는 밀렵꾼들이 활개를 치자 지원군으로 구성된 산악 순찰대가 결성돼 불법 밀렵꾼을 추적하기 시작한다.

산악순찰대의 고군분투하는 모습들이 언론을 통해 보도되자 한 신문사 기자는 산악순찰대 내부로 들어가 생생한 순찰대 장면을 취재해 오기로 한다.

황량한 평원 속에서 영양들을 밀렵하며 모피를 벗겨 삶은 이어가는 밀렵꾼들의 모습과 이를 뒤쫓는 고독한 순찰대들과의 쫓고 쫓기는 추격전을 함께 경험한 기자는 이들 산악 순찰대의 처절한 삶을 직접 느낀다.

광활한 티벳 고원을 배경으로 밀렵꾼을 쫓는 산악 경비대는 멋있는 영웅이 아니라, 신념을 위해 생업까지 포기하고 어려운 길을 택하는 외로운 사람들이었다.

작품소개

1994년에서 1996년까지 활약했던 산악 경비대의 실화를 바탕으로 중국 5세대 영화의 감성과 할리우드 서부극 양식을 절묘하게 결합하고 있는 이 영화는 중국의 서부 산악지대의 멋진 전경을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2004년 도쿄국제영화제 심사위원 특별상을 시작으로 2004년 대만 금마장 작품상 및 촬영상 2005년 베를린 영화제, 2006년 홍콩금상장 등 각종 국제영화제에서 화제를 모았던 작품.

커커시리 : 마운틴 패트롤 俳優

커커시리 : 마운틴 패트롤 写真

커커시리 : 마운틴 패트롤 Related

외계+인 2부 Noneオンラインで映画を見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劇場で
덤 머니 Dumb Moneyオンラインで映画を見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劇場で
인투 더 월드 Migrationオンラインで映画を見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劇場で

커커시리 : 마운틴 패트롤コメント(0)

コメントは見つかりませんでし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