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들의 깊은 욕망 プロット

신들의 깊은 욕망 Profound Desires of the Gods, 神々の深き欲望,은 1968에 발표 된 일본 1968 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이마무라 쇼헤이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미쿠니 렌타로,카와라자키 쵸이치로,키타무라 카즈오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68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외딴 섬에 사는 원시 부족의 생활양식이 도쿄 건설회사의 용역을 받은 엔지니어 일행의 방문을 기점으로 서서히 파괴되는 과정을 담은 이 영화는 문명화 이전의 인간의 동물적인 삶을 찬미하는 이마무라의 성향을 알게 해준다. 인간을 인간답게 하는 것을 문명화된 가치에서 구하지 않고 서구 문명이 이식되기 이전의 단계에서 파악하려고 하는 이마무라는 영화 속 오키나와의 한 섬에 사는 부족들의 전근대적인 촌락관계와 원시적 성욕과 토속 신앙과 권력관계를 세밀하게 관찰한다. 그러나 외부 사람들의 힘에 따라 섬사람들의 생활양식은 바뀐다. 그들은 다이나마이트를 터뜨려 고기를 잡고, 자신들의 땅을 대기업에 팔고, 육지 사람들이 그들을 보듯 스스로도 자신들을 원시인으로 여기기 시작한다.

(2016년 제1회 로뽀클래식 필름 페스티벌)

일본 최남단에 위치한 섬 쿠라게지마의 부족들은 원시적 생활양식을 고수하며 살고 있다. 섬의 개발을 위해 도쿄에서 엔지니어가 파견되고, 그는 섬에서 일어나는 뒤틀리고 기이한 장면들을 목격한다. 1년 6개월에 걸친 장기간 촬영과 그 곳에 갇힌 배우들의 불만, 거기에 흥행참패까지 더해져 이마무라 쇼헤이는 이 영화를 찍은 후 닛카츠를 떠나야 했다.

(2012 스타일의 혁신: 닛카츠 창립 100주년 스즈키 세이준 회고전)

신들의 깊은 욕망 俳優

신들의 깊은 욕망 写真

신들의 깊은 욕망 Related

외계+인 2부 Noneオンラインで映画を見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劇場で
인투 더 월드 Migrationオンラインで映画を見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劇場で
덤 머니 Dumb Moneyオンラインで映画を見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劇場で

신들의 깊은 욕망コメント(0)

コメントは見つかりませんでし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