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의 밤 永登浦의 밤

0.0/10
合計10件のレビュー
ランタイム   104분
言語   한국어
地区   한국
俳優   남궁원   엄앵란   황해   김운하   전계현   강문   장혁   트위스트 김   이지연   김신재   주선태   오기택  
劇場で   01月01日 1966
この映画を見たい?
 映画を見たい    しない

50% 欲しいです,合計 100

レビュー  |  共有する 

영등포의 밤 プロット

영등포의 밤 永登浦의 밤,은 1966에 발표 된 한국 1966 로맨스,멜로,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강민호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남궁원,엄앵란,황해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66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육군 대위인 최학수(남궁원)는 휴가 중 우연히 자신의 차에 뛰어든 영란(엄앵란)을 만나 열흘간의 데이트를 하고 군대로 복귀한다. 한국전쟁 발발로 이들은 엇갈리게 되고, 영란은 언젠가는 학수를 만날 수 있다는 믿음으로 혼자 딸을 키운다. 전쟁 후 영란은 카바레에서 일을 하고, 학수의 동생 학중(김운하)은 전쟁으로 어려워진 집안을 일으키기 위해 폭력조직에 들어간다. 이 과정에서 학중은 조직의 보스인 백사장이 사랑하는 영란을 알게 된다. 학중은 조직 일로 학수의 회사에 잠입을 시도했다가 학수에게 붙잡힌다. 이로 인해 학중은 옥고를 치르고 학수는 승진을 하게 된다. 이에 앙심을 품은 백사장은 학수를 붙잡아 괴롭히지만 영란이 오매불망 못 잊어하는 남자임을 알고 단념한다. 가까스로 만난 학수와 영란은 사랑을 재확인하지만, 학중은 형의 미래를 위해 영란에게 학수를 떠나달라고 한다. 영란은 결국 자살을 기도하고 학수의 곁에서 숨을 거둔다. (EBS)

영등포의 밤 俳優

영등포의 밤 写真

영등포의 밤 Related

외계+인 2부 Noneオンラインで映画を見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劇場で
인투 더 월드 Migrationオンラインで映画を見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劇場で
덤 머니 Dumb Moneyオンラインで映画を見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劇場で

영등포의 밤コメント(0)

コメントは見つかりませんでし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