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도 Yang san Province, 陽山道

5.7/10
合計12件のレビュー
ランタイム   90분
言語   한국어
地区   한국
俳優   김승호   조용수   김삼화   박암   고선애   고설봉   이기홍   최룡   이영옥   고일연  
劇場で   10月13日 1955
この映画を見たい?
 映画を見たい    しない

50% 欲しいです,合計 109

レビュー  |  共有する 

양산도 プロット

양산도 Yang san Province, 陽山道,은 1955에 발표 된 한국 1955 로맨스,멜로 .13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김기영가 지배하고 있습니다,김승호,조용수,김삼화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55년10월13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수동(조용수 분)과 옥랑(김삼화 분)은 태중 혼약사이이다. 한양에 갔다 돌아온 김진사의 자제 도령(박암 분)은 옥랑에게 탐심을 품고, 내심 수동을 못마땅해 하던 옥랑의 어머니는 이를 이용하여 김진사의 안사람과 혼인약속을 한다. 하지만 옥랑의 아버지는 이를 못마땅해 하며 혼인예물로 들어온 비단을 불태워버린다. 어느 날 밤 옥랑을 겁탈하려던 김진사의 자제를 막던 수동은 김진사의 하인들에게 끌려가 손가락을 잘리게 된다. 보다 못한 수동의 어머니와 옥랑의 아버지는 옥랑과 수동을 들판에서 몰래 혼인식을 치르게 하고, 옥랑과 수동은 마을을 떠나 도망친다. 하지만 그들은 첫날 밤을 지낸 후 그들을 쫓아온 김진사 자제의 하인들에게 붙잡히고, 수동은 그 과정에서 낭떠러지에서 떨어진다. 김진사 자제들의 하인들에게 붙잡혀 오는 옥랑을 발견한 옥랑의 부친은 붙잡아오는 하인들 중 한 명을 실수로 죽이고, 옥랑과 옥랑의 아버지는 옥에 갇힌다. 김진사의 자제는 살인죄를 덮어준다는 대가로 옥랑과의 혼인을 요구하고, 옥랑은 결국 혼인을 허락한다. 김진사의 자제가 옥랑을 옥에서 꺼내 집까지 바래다주는 길을 쫓아온 수동은 김진사의 자제를 죽이려 하나, 옥랑이 그와 혼인하겠다고 하자 실의에 빠져 집으로 돌아와 목을 매 자살한다. 수동의 어머니와 외삼촌은 수동의 시체를 옥랑의 혼인행차 길에 묻는다. 혼인에 나선 옥랑의 행차가 무덤 옆을 지날 때 일행의 발이 땅에 붙어버리고, 수동의 어머니는 행차를 막고 가마 밖을 나온 옥랑을 찌른 후, 자신도 자살을 한다. 옥랑은 수동의 무덤까지 기어가 그의 무덤가에서 죽는다.

농악, 춤, 창 등의 한국전통음악을 극에 도입하고, 과장된 연기를 통해 감정을 증폭시키는 힘을 보여준 이 작품은 김기영 감독의 두 번째 장편 영화이다. 초기 김기영 감독의 영화세계를 이해하는데 중요한 단초를 제공하는 작품이다.

(2009 전후 한국영화의 풍경- 1950년대 한국영화 특별전)

양산도 俳優

양산도 写真

양산도 Related

덤 머니 Dumb Moneyオンラインで映画を見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劇場で
외계+인 2부 Noneオンラインで映画を見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劇場で
인투 더 월드 Migrationオンラインで映画を見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劇場で

양산도コメント(2)

lisawilsoneji31
lisawilsoneji31
형편 없는 졸작
margare72629858
margare72629858
애써 특이함을 찾으려하다 결국 찾지못하고 낡은 필름에 눈을 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