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 Life

0.0/10
合計10件のレビュー
ランタイム   73분
言語   한국어
地区   한국
俳優   장민호   남궁원   허장강   김칠성   정민   김웅   임해림   이해룡   박병기  
劇場で   11月30日 1969
この映画を見たい?
 映画を見たい    しない

50% 欲しいです,合計 112

レビュー  |  共有する 

생명 プロット

생명 Life,은 1969에 발표 된 한국 1969 드라마 .30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이만희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장민호,남궁원,허장강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69년11월30일에 출시되었습니다.

탄광에서 작업하던 광부 김창선(장민호)은 갱도가 무너져 지하 250미터에 고립된다. 그가 외부에 구호 요청을 할 수 있는 길은 오직 전화선 하나. 전화선을 통해 그가 목숨을 부지하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자 매스컴들은 이를 ‘특종’으로 다루며 연일 기사화한다. 신문 기자인 홍 기자(남궁원) 역시 이 사건을 기사화하려 하지만, 그의 선배인 서 기자(허장강)는 이 사건에 별반 관심이 없다. 하지만 이 사건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증폭되자 신문사에서는 이들에게 취재 명령을 내리고, 홍 기자와 서기자는 탄광에 가서 취재를 한다. 결국 동료 광부들이 김창선을 구하기 위해 목숨을 걸고 갱도로 내려가 가까스로 김창선을 구해낸다.

실제 사건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영화이다. 한 인간의 생명에 대한 의지와 이를 향한 대중의 관심을 두 명의 신문 기자의 관점으로 보여주고 있다. 들끓는 여론의 관심에 언론은 김창선의 가족들을 불쌍한 사람들로 형상화하고, 김창선의 생사를 하나의 ‘극적인’ 사건으로 만들어 버린다. 홍 기자는 이를 바라보며 끝까지 김창선의 생명에의 의지를 믿지만 서 기자는 이를 냉담하게 바라본다. 그러나 김창선이 구출되자 이 둘의 관점은 역전되고 만다. 홍 기자는 김창선을 영웅으로 만들지 말아야겠다고 말하며 허탈해하고, 서 기자는 김창선의 의지가 ‘기록을 깬 것’이라며 혀를 내두른다.

여론과 언론에 대한 감독의 냉소가 잘 드러나는 대목이다.

(EBS)

생명 俳優

생명 写真

생명 Related

덤 머니 Dumb Moneyオンラインで映画を見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劇場で
인투 더 월드 Migrationオンラインで映画を見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劇場で
외계+인 2부 Noneオンラインで映画を見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劇場で

생명コメント(0)

コメントは見つかりませんでし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