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 우먼 Cry Woman, 哭泣的女人

0.0/10
合計10件のレビュー
ジャンル   코미디
ランタイム   91분
言語   まだ情報はありません
劇場で   01月01日 1990
この映画を見たい?
 映画を見たい    しない

50% 欲しいです,合計 152

レビュー  |  共有する 

크라이 우먼 プロット

크라이 우먼 Cry Woman, 哭泣的女人,은 1990에 발표 된 중국, 프랑스 1990 코미디 영화입니다,영화는 류빙감가 지배하고 있습니다,한국에서 1990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왕 꾸이샹은 남편이 노름을 하다가 때린 사람의 치료비 때문에 빈털터리가 되고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장례식에서 곡(哭)하는 일을 하게 된다. 경험이 없는 왕은 피나는 연습을 통해 ‘곡하는 사람’으로의 경지에 이르게 되고 마을 사람들로부터 인정을 받는다. 왕은 경찰서에 잡혀 있는 남편을 석방시키기 위해 돈을 모으지만, 이를 기다리지 못하고 탈옥을 시도한 남편은 경찰의 총에 맞아 죽는다.

장례식장의 풍경은 지역적 문화나 관습의 집약체이기도 하다. 류 빙지안의 은 장례식 풍경을 통해 중국 사회를 들여다본다. 우선, 장례식장에서 돌아가신 이를 위해 곡을 하는 관습은 중국인의 생사관(生死觀)을 엿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류 빙지안은 이러한 중국인의 생사관이 오늘날의 중국인들의 삶과 급격히 변화하는 사회 속에서 어떠한 영향을 미치고 있는가를 때로는 코믹하게 또는 신랄하게 꼬집고 있다. 하지만 죽음을 애도하는 엄숙한 현장이 역설적으로 치열한 삶의 터전이 되기도 한다.

그리고 변화하는 중국인들의 도덕관, 사회의식, 애정관, 금전관(金錢觀) 등을 들여다보는 현장이 되기도 한다. 의 매력은 바로 이러한 ‘아이러니’에 있다. 남편의 죽음 이후에도 정작 자신은 남의 장례식장에서 노래를 부르고 울어야 하는 주인공 귀샹의 모습은 아이러니의 절정이다. 하긴, ‘삶’ 그 자체가 때로는 이해할 수 없는 ‘모순덩어리’가 아닌가. (손소영-2002년 7회 부산국제영화제)

크라이 우먼 俳優

크라이 우먼 写真

크라이 우먼 Related

외계+인 2부 Noneオンラインで映画を見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劇場で
덤 머니 Dumb Moneyオンラインで映画を見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劇場で
인투 더 월드 Migrationオンラインで映画を見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劇場で

크라이 우먼コメント(0)

コメントは見つかりませんでし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