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살관광버스 プロット

자살관광버스 Suicide Bus, 生きない,은 2001에 발표 된 일본 100분, 15세이상관람가 2001 코미디/드라마 2001.11.17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시미즈 히로시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이즈카 미노루,오오코우치 나나코,오미 토시노리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1년11월17일에 출시되었습니다.

97년 12월 30일 자살관광여행을 떠나려는 열두 명의 관광객(?)이 탄 버스가 출발하려는 순간, 돌연 명단에도 없는 미츠키가 삼촌의 티켓을 가지고 진짜 해돋이 관광을 나온다. 뜻밖의 상황에 자살관광단을 모집한 아라가키는 당황하지만 어쩔 수 없이 그를 버스에 태운다. 자살관광단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 채 덜컥 동승한 미츠키는 끝말 잇기 게임을 제안하는 등 버스 안의 썰렁한 분위기를 바꿔보려고 애쓰지만 잘 되지 않는다. 하지만 사뭇 비장한 표정의 사람들이 미츠키의 제안에 동참하면서 진짜 관광 나온 사람들처럼 들뜨기 시작하는데...

자살관광버스 俳優

자살관광버스 写真

자살관광버스 Related

인투 더 월드 Migrationオンラインで映画を見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劇場で
외계+인 2부 Noneオンラインで映画を見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劇場で
덤 머니 Dumb Moneyオンラインで映画を見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劇場で

자살관광버스コメント(11)

Grover
Grover
죽음이라고 어둡게만 생각할 게 아니겠죠. 우리가 유서를 쓰면서 느끼게 되는 것들도 마찬가지 아닐까요
Helen
Helen
식스센스이후 최고의 반전!!
Otis
Otis
그냥..
L08U2cGfndcLDNu
L08U2cGfndcLDNu
멀지 않은 우리나라의 장래를 보는듯하다. 십년전 일본의 경제불황..남의 나라 일만이 아니다.슬프지만 어쩔 수 없었던 그들...죽음이 희망이 되는 안타까운 우리들의 자화상이 아닐까?
J4ERx6UpyeEyZdh
J4ERx6UpyeEyZdh
일본영화.



자살을 거꾸로 하면 [살자]맞죠? 죽으려다가 삶의 끈질긴 유혹을 받고 마음을 되돌리는...삶..그리고 죽음에 대해 뭔가 생각하게 만드는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