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면놀이 A Play With Masks

9.5/10
合計3337件のレビュー
ジャンル   다큐멘터리
ランタイム   87분
言語   한국어
地区   한국
劇場で   01月01日 2012
この映画を見たい?
 映画を見たい    しない

50% 欲しいです,合計 156

レビュー  |  共有する 

가면놀이 プロット

.

영화는 아무도 어루만져주지 않는 상처를 스스로 회복하고자 힘겹게 움직이는 성범죄 피해자와 그 가족들의 이야기를 전한다. 또한 이 다큐멘터리는 방치돼 있는 성범죄자들의 이야기이며 잘못된 성문화와 비뚤어진 시선에 대한 이야기이다. 그리고 무엇보다 피해자 가족과 피해 아동들에게 무관심 혹은 차가운 시선으로 일관한 우리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2013년 제18회 인디포럼>

DIRECTOR’S NOTE

얼마 전 딸을 낳아 아버지가 되면서 행복과 불안을 동시에 느끼게 되었다. 이 소중하고 해맑은 아이를 어떻게 키우며 지켜줘야 할 것인가. 평소 친분이 있던 아하 성문화 센터 관장 이명화 선생을 통해 소개받게 된 아동 성범죄 피해자 가족 모임 ‘가족의 힘’ 을 알게 되면서 부터는 그 고민이 더욱 깊어졌다. 우연히 그들이 치유 행사 무대에서 성범죄 당시를 춤을 통해 재연하며 그 고통에 멈추지 않는 눈물을 흘리는 것을 보게 된 나는 카메라를 들기로 했다.

이 이야기는 사람들에 관한 이야기다. 아무도 어루만져주지 않는 상처를 스스로 회복하고자 힘겹게 움직이는 피해자 가족의 이야기이다. 또한 왜곡된 성문화 속에서 오염된 공기를 마시듯 성범죄를 당연시 여겼던 가해자들의 이야기며, 짐작할 수 없는 무게의 쇠사슬을 평생 끌고 다녀야 하는 피해 아동들의 이야기다. 그리고 무엇보다 피해자 가족과 피해 아동들에게 무관심 혹은 차가운 시선으로 일관한 우리들의 이야기기도 하다.

이 이야기는 결국 사람들이 숨 쉬고 있는 사회에 관한 이야기이기도 하다. 카메라는 그들을 묵묵히 지켜보는 과정에서 우리 사회의 잘못된 성문화와 비뚤어진 시선들을 담고 싶었다.

더보기

가면놀이 俳優

가면놀이 写真

가면놀이 Related

인투 더 월드 Migrationオンラインで映画を見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劇場で
외계+인 2부 Noneオンラインで映画を見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劇場で
덤 머니 Dumb Moneyオンラインで映画を見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劇場で

가면놀이コメント(0)

コメントは見つかりませんでし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