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카마츠 이야기 プロット

치카마츠 이야기 The Crucified Lovers, 近松物語,은 2009에 발표 된 일본 2009 드라마 .19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미조구치 겐지가 지배하고 있습니다,하세가와 카즈오,카가와 쿄코,신도 에이타로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9년11월19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모헤이는 부유한 표구상 집안에서 달력 제작 전문으로 일한다. 주인집 마님 오상이 돈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것을 알게된 그는 그녀에게 돈을 마련해주려다가 오히려 오해를 당해 오상과 불륜의 관계라는 오명을 뒤집어 쓰게 된다. 주인의 분노를 알게된 두 사람은 가출해서 비와호에서 몸을 던져 자살하려고 한다. 하지만 같이 도주하는 과정에서 두 사람에게는 진정한 애정이 싹트기 시작한다. 그리하여 두 사람은 목숨을 걸고 도피행을 계속하기로 한다.

미조구치의 영화 중에서도 특히 연애 영화의 걸작으로 꼽힌다. 처형당할 위험에도 불구하고 사랑을 맹세하는 두 사람의 모습에는 눈물을 금하지 않을 수 없다. 자유롭게 연애를 할 수 없다는 시대의 제약을 넘어서는 연애 영화라고 할 만한 작품이다.

17세기의 교토, 오상은 부유하지만 탐욕스러운 표구사 이슌과 정략 결혼했다. 오상이 곤란에 처하자 남편의 하인 모헤이가 도움의 손길을 보내고, 둘은 불륜이라는 오해를 얻게 된다. 오해를 피해 둘은 도피를 하게 되고, 그 과정에서 오상은 자신을 향한 모헤이의 진실한 사랑을 깨닫는다. 미조구치 겐지 감독의 걸작 중 한편으로, 마지막 장면에서 가가와 교코의 알 듯 말 듯한 표정이 유명하다.(2014년 제16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

1954년 키네마준보 베스트 텐 5위

치카마츠 이야기 俳優

치카마츠 이야기 写真

치카마츠 이야기 Related

외계+인 2부 Noneオンラインで映画を見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劇場で
덤 머니 Dumb Moneyオンラインで映画を見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劇場で
인투 더 월드 Migrationオンラインで映画を見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劇場で

치카마츠 이야기コメント(0)

コメントは見つかりませんでし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