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의 포옹 Bear Hug, 擁抱大白熊

0.0/10
合計10件のレビュー
ジャンル   드라마
ランタイム   97분
地区   대만
俳優   첸샹치   왕건민  
劇場で   01月01日 2004
この映画を見たい?
 映画を見たい    しない

50% 欲しいです,合計 117

レビュー  |  共有する 

곰의 포옹 プロット

곰의 포옹 Bear Hug, 擁抱大白熊,은 2004에 발표 된 대만 2004 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왕소체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첸샹치,왕건민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4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부모의 이혼으로 가슴에 구멍이 난 아이 다준과 그런 다준을 돌봐주고 버는 돈을 집에 갖다줘야 하는 이펜은 서로가 지긋지긋하다. 9살의 다준은 꿈에도 그리는 엄마 대신 뚱땡이 사촌누나 얼굴만 봐야 하는게 싫고 새처럼 자유로워야 하는 16살 이펜은 그런 다준을 책임져야 하는 자신의 신세가 싫다.

만나기만 하면 서로 물고 뜯고 으르렁거리는 다준과 이펜은 사실 서로를 가장 잘 이해하는 유일한 사람들이다. 폭식과 기행으로 죄책감과 외로움을 달래려는 아이들. 급기야 납치당했다고 하고 부모에게 몸값을 요구하자는 엉뚱한 계획을 세운다.

은 급변하는 중국의 현대가 아이들에게 남긴 치명적인 상처를 들여다보고 그것을 어루만지려는 영화다. 어쩌면 아이들은 너무 일찍 어른 취급을 당하는 것은 아닐까? 어른들의 이기적인 욕망이 아이들의 욕구보다 더 커도 괜찮은 걸까?

왕 샤우디 감독의 섬세하고 사려 깊은 시선은 아이들의 마음을 투명하게 드러내면서 어른들에게 나즈막하게 그러나 엄중한 목소리로 책임을 묻는다. 그러나 그 비판이 매섭지는 않다. 현대 가정의 반짝이는 윤기는 희생을 대가로 하고 그것은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이 치르는 것이기도 하기 때문이다. 곰인형의 포옹을 제안하는 마지막 시퀀스가 따뜻하지만 비관적인 것도 그 때문이다.

(2004년 9회 부산국제영화제)

곰의 포옹 俳優

곰의 포옹 写真

곰의 포옹 Related

덤 머니 Dumb Moneyオンラインで映画を見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劇場で
인투 더 월드 Migrationオンラインで映画を見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劇場で
외계+인 2부 Noneオンラインで映画を見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劇場で

곰의 포옹コメント(0)

コメントは見つかりませんでし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