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プロット

엄마 Mother, おかあさん,은 1952에 발표 된 일본 1952 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나루세 미키오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다나카 키누요,카가와 쿄코,미시마 마사오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52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료스케는 "뽀빠이" 타입의 아버지로 전쟁 때 폭격으로 불타버렸던 가게를 재건하고자 밤낮으로 열심히 일한다. 그의 아내인 마사코와 두 딸인 도시코와 히사코 또한 가족을 위해서 끝없이 희생하며 최선을 다해 돕는다. 도시코는 피카소에 영감을 받아 빵을 굽는 근대적인 사고를 사진 빵집의 신지로와 사랑하는 사이다. 어느 날 아버지는 병으로 눕게 되고 그의 형제인 기무라가 찾아온다. 그는 아버지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면 자신이 일을 돕겠다고 한다. 기무라는 모든 사람들과 잘 지내지만, 도시코는 사람들이 엄마와 기무라 간의 염문에 대해 수군거리는 소리를 듣게 된다. 이기심이 발동한 도시코는 기무라가 떠나야 한다고 주장하고 결국 기무라는 그렇게 하는데...

(서울시네마떼끄 나루세 미키오 회고전)

마사코는 가계를 일으키고자 무리하는 남편, 병을 앓고 있는 아들, 두 딸, 그리고 동생이 맡긴 어린 조카를 돌보는 헌신적인 어머니. 앓던 아들이 세상을 떠나고 뒤이어 남편마저 과로로 사망하자 마사코는 세탁소를 운영하며 생계를 꾸려 나간다. 전후 일본의 가난한 서민 가정의 고난과 일상을 그리는 다정하면서도 비정한 영화. 일본영화의 위대한 두 여배우 다나카 기누요와 가가와 교코가 각각 엄마 마사코와 큰 딸 도시코를 연기하고 있다.

(2014년 제16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

초등학생의 글짓기 공모에서 아이디어를 얻어서 만든 사실적이고 소박한 가족드라마로 슬픔 속에서도 곳곳에 유머가 묻어난다. 딸의 시선으로 바라본 엄마에 대한 깊은 동경과 가슴 사무치는 연민은 해외에서도 좋은 평가를 얻었다.

(2011년 시네마테크부산 - 나루세 미키오 특별전)

엄마 俳優

엄마 写真

엄마 Related

외계+인 2부 Noneオンラインで映画を見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劇場で
인투 더 월드 Migrationオンラインで映画を見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劇場で
덤 머니 Dumb Moneyオンラインで映画を見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劇場で

엄마コメント(0)

コメントは見つかりませんでし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