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머 Timer

6.6/10
合計16件のレビュー
ランタイム   99분
言語   영어
地区   미국
劇場で   03月10日 2011
この映画を見たい?
 映画を見たい    しない

50% 欲しいです,合計 146

レビュー  |  共有する 

타이머 プロット

.

손목의 타이머가 0:00:00 을 가리키는 순간!

당신의 눈앞에 소울메이트가 나타난다!!

꿈이냐고? 천만에! “내 사랑은 언제 올까?” 하면서

한숨과 궁금증의 나날을 보낸 당신을 위한 기특한 발명품!

소울메이트가 누구인지, 언제 만날지 알려주는 “타이머”가 등장했다!

사랑의 줄다리기에 지쳤다면!

지금 당신 옆에 있는 애인이 진정한 소울메이트인지 궁금하다면!

이제 걱정하지 마시라! ‘타이머’가 당신의 사랑에 확신을 줄 것이다!!

외모부터 커리어까지 모든 것이 완벽한 매력적인 차도녀 우나, 하지만 그녀의 타이머는 아직 카운트다운을 시작하지 않은 상태. 곧 다가오는 30살 생일 전에 카운트다운이 일치한 소울메이트를 찾아야 한다는 두려움과 아직도 혼자라는 외로움에 젖어 있던 우나에게 어느 날 슈퍼마켓 계산원이자 밴드 드러머 마이키가 다가온다. 문제는 이 자유로운 영혼이 유통기한 4개월의 예비 품절남이라는것! 사랑은 확신이 필요하다는 원칙까지 제쳐두고 점점 깊이 빠져드는 두사람! 하지만 예상치 못한 순간, 우나의 타이머가 작동하기 시작하는데…

[ RECOMMENDATION ]

당신과 나를 원점으로 돌려놓는 마법, 사랑은 언제 오는가!

지금 이 영화를 보는 관객들은 이미 사랑할 준비가 된 사람들이다!

“한 사람을 사랑하는 것은 사랑을 받을 것이라는 보장은 없지만,

상대방이 자신을 사랑하게 될 것이라는 믿음을 갖고서 자신을 다 바치는 것이다.

사랑은 믿는 것이다. 믿지 않는 사람은 사랑을 얻을 수 없다”

– 에리히 프롬, 『사랑의 기술』

일찍이 에리히 프롬이 고전적 명저 『사랑의 기술』에서 사랑에는 믿음이 중요하다고 갈파했듯이, 확신은 타이머가 아니라 스스로에게서 비롯되어야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자기확신을 잃은 나머지, 익명의 연애상담 글 따위를 게시판에 올리며 핑계와 변명을 구하는 시대를 살고 있다. 이렇듯 불안에 영혼을 잠식당한 현대인들의 초상을 신랄한 풍자와 뭉클한 연민으로 담아낸 영화가 이다.

이 영화에 따르면 사랑은 타이밍(브라이언은 박사과정을 마칠 때 배필을 만난다)과 성숙도(우나는 마이키의 유치한 농담에 처음으로 실망한다)가 중요한 작용을 하고, 누군가와의 영원한 결속을 추구하는 불가항력적 격랑이다. 우나가 운명의 상대를 만나게 되는 순간은 아이러니하게도 각자가 그 열정적 파고에 몸을 던졌을 때였다. 마음을 열고 연습을 해야 사랑 할 능력과 기회가 가까이 온다. 인연은 기다린다고 절대 오지 않으며, 지금껏 고수해 오던 익숙한 사고 방식과 반복적 생활 패턴을 바꿀 때 인연을 만날 수 있다는 진리를 영화는 조언한다.

감독 자신이 서른 살의 고비를 넘으며 만든 영화답게 는 각박한 세상 속에서 불확실한 미래를 살아내는 관객들에게 “앞으로의 시간에 조급해 하지 말자”고 다독이는 속 깊은 위로로 충만하다. 영화 말미에 어머니들이 의견 일치를 본 대로, 낭만적 사랑은 제도 밖에서 커져가는 날것의 존재이다. 의욕만 앞서는 성급함이나 편의만 따르는 게으름이 지나치면 연애 본능이 아예 퇴화할지도 모른다. 습관적으로 불행만 쫓는 사람이 되고 싶지 않다면, 타이머 없이도 내 사람을 알아볼 비법을 연구하면서 여유를 가지고 자신을 가꾸는 편이 낫다고 영화는 조언한다.

를 보고 나면 누구나 영화가 제기한 인연에 관한 질문들에 답을 찾느라 수다스러워질 것이다. 그리고 모든 남녀를 원점으로 돌려놓는 마법인 운명적 로맨스에 다시 한번 빠지고 싶어 안달이 날 것이다. 그러니 이 영화를 절대로 혼자서 보지 말 것! 누구라도 사랑을 논하게 하고, 연애하고 싶어 미치게 만드는 영화, 와 함께라면 당신의 꽃피는 봄은 이미 시작되었다!

[ About Movie ]

참된 사랑을 찾는 모든 이들을 위한 세련된 판타지 로맨스!

로맨틱 코미디는 진화한다. 2010년 충무로가 과 으로 각각 판타지와 서스펜스로 로맨스를 변주한 데 이어, 영화 가 로맨스 장르를 치밀하게 분석하여 동화 속 사랑 대신 남녀관계의 본질에 재치 있게 접근한다. 의 기발한 상상과 <500일의 썸머>의 사색적인 통찰이 만난 듯한 이 영화는 비누 냄새처럼 신선하면서도 와인 향기처럼 기품이 있다.

나의 인연임을 확신 할 수 있게 기계가 알려주는 세상이 온다면? 생각만 해도 사랑은 쉬워지고 인생도 편해질 것 같지만, 타이머에 대한 맹신은 또 다른 재앙을 초래할 수 있음을 영화는 현실감 있게 보여준다. 흔히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영화는 전개가 발상을 받쳐주지 못하는 예가 많지만, 관객의 기대를 충족시키면서도 통속적인 결말을 거부하는 이 시나리오의 완성도는 드문 성취 사례로 기록될 만하다. 잘 만든 로맨틱 코미디가 으레 그러하듯, 센스 있고 맛깔스러운 대사의 묘미 또한 영화 보는 즐거움을 배가시킨다.

는 다양한 문화적 코드를 빌어 인생에 대해 은유적으로 이야기한다. 타이머라는 설정은 인연을 알아보는 ‘붉은 실’을 연상시키고, 방글라데시에서 호랑이의 후방 공격을 막기 위해 뒤통수에 쓴다는 얼굴 모양의 가면도 흥미롭다. 반복적으로 등장하는 이 가면 알레고리는 불안하더라도 뒤를 돌아보지 말고 앞으로 나아가라는 전언이다. 새로운 사랑을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긴장하고 있을 필요없다. 어느 순간 물이 끓고 달걀이 익듯, 사랑은 준비 없이 불현듯 찾아오는 뜨거운 혼란이다.

2010년 부천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에서 프로그래머와 관객들이 추천하는 최고의 화제작이었던 이 영화는 새로움과 대중성을 조화시키는 세련된 솜씨로 코네티컷 영화제 최우수 극영화상을 비롯하여 각종 영화제 관객상을 수상하며 전세계적인 공감을 얻었다. 사랑과 인연에 대해 수많은 질문을 던지는 판타지 로맨스로 유쾌한 유머가 넘치는 이 영화는 시종일관 따스하고 재미있게 더 성숙하고 아름다운 관계를 향해 관객들을 초대한다.

, 를 뛰어넘는 기발한 상상력을 만나다!

SF적 상상력과 가슴 설레는 로맨스가 만난 러브 판타지

아픈 기억만 지워주는 의 몽환적인 판타지와 시공간을 뛰어넘는 사랑 이야기 의 애절한 로맨스에 이어 SF적 상상력에 현재를 살아가는 우리들의 모습을 완벽 투영한 새로운 러브 판타지 영화 가 관객들을 찾아온다.

"기다림과 궁금증의 나날은 끝! 상처와 실망도 이젠 끝! 예정된 진실한 사랑 타이머를 소개합니다. 소울메이트가 누군지, 언제 만날지 알려주는 혁신, 타이머입니다. 더 이상 방황하지 마세요"

영화 속에서 타이머란 사춘기 이후 손목에 이식하는 디지털 카운터이다. 다정다감함과 친밀감의 호르몬 옥시토신의 수치 변화를 감지해서 나에게 맞는 짝을 만날 때까지 남은 시간을 계산해 주고 두 사람이 만나면 서로의 타이머가 동시에 울린다. 생명과학 기술의 발달과 결혼정보 산업의 성장이 결합한 산물이라 할 만한 이 장치가 탄생 15주년을 맞아 절반 가까운 미국인을 고객으로 확보한 미래의 가상 사회. 아름다운 사랑만이 남았다는 기분 좋은 상상만으로 신기하고 즐겁지만, 웃지못할 해프닝도 넘쳐난다.

타이머는 켜졌지만 대망의 그날이 좋은 청춘 다 지난 까마득한 미래를 마냥 기다릴 수도 있고(영화 속 스테프는 5,262일이 남은 타이머를 차고 있다), 타이머를 이식하자 마자 너무 이른 시기에 소울메이트를 만날 수도 있으며(우나의 막내 동생 제시는 생일선물로 받은 타이머를 이식하자 마자 소울 메이트를 만나기까지 3일이 남았음을 알려준다), 또는 타이머와 동거동락 한지 십 년도 훌쩍 지났지만 언제 켜질지 기미도 보이지 않는 왠수 같은 타이머에 한숨 쉬거나(우나의 타이머는 아직도 공백상태다!), 타이머를 이식하지 않는 경우까지. 영화 는 소울메이트를 알려주는 ‘타이머’의 탄생으로 짝사랑에서 오는 가슴 시린 고통도 이별이라는 상처와 시간낭비를 경험하지 않으니 모든 것이 해피엔딩이라고 예쁘게 포장하지 않는다. 사실 제 짝이 아닌 사람을 사랑하게 되는 것은 애정의 경고 신호를 무시했기 때문이고 짝사랑의 가슴 시린 경험은 진정한 소울 메이트를 향한 설레는 연습이며 이 또한 인생의 한 과정이다.

이나 처럼 역시 SF적 설정을 빌어 왔지만 과학적 진실 여부나 특수효과와는 무관하다는 점에서 판타지가 접목된 로맨스에 가깝다. 늘 확인 받고 싶어 하고, 물증을 필요로 하고, 확실한 길이 아니면 가보기도 전에 포기하는 우리 시대의 쓸쓸한 풍속도가 거기에 있다. 때로 빵빵 터지게 웃기고, 가슴이 저릿한 공감을 선사하는 이 영화는 외롭지만 서두르지 말고 계속 달리는 것이 성공의 비결임을 일깨워준다.

21세기를 살아가는 차가운 도시 여자들의 이야기!

미래가 걱정되고 현재를 즐기고 싶은 이 시대 여성들의 사랑법!

아직도 뜨거운 사랑을 꿈꾸는 사람들이 있음을 증명하듯 해마다 많은 종류의 로맨스 영화가 앞다투어 극장가를 찾아온다. 부터 , 까지 세월이 지나도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 영화들이 그렇듯 사랑을 꿈꾸는 여성들의 솔직 담백한 이야기는 더욱 매력적이다.

역시 서른 살 생일을 앞두고 사랑을 기다리는 의붓자매 우나와 스페프의 서로 다른 매력의 공감 200% 캐릭터가 눈길을 끈다. 운명적 사랑은 있는지, 그것은 단 한 번뿐인 건지, 그 상대를 만날 때까지 얼마나 기다려야 하는지 사랑에 서툰 우나와 스테프는 소울메이트를 알려주는 ‘타이머’라는 기계 앞에 전혀 다른 원칙을 갖고 살아간다.

스테프가 "유통기한 있는 남자는 본전 뽑으려고 안달"이라며 타이머가 있는 남자들과 일회성 잠자리만을 즐기는 ‘콜렉터’ 형이라면, 우나는 제 짝이 아니라는 것을 확인할 목적으로 타이머 없는 남자들과 단발성 데이트를 하며 후보에서 제외해가는 ‘클리너’ 형이다. 그러다가 우나는 카운트다운이 4개월 남은 남자와 사고를 치면서 행복한 관계에 빠져들고, 스테프 역시 타이머가 없는 남자와 바야흐로 생애 첫 로맨스를 시작할 참이다.

우나와 스테프는 상반된 기질과 생활 양식만큼이나 패션 스타일도 극과 극이다. 상냥하고 조신한우나가 실크 질감의 단아하고 여리여리한 페미닌 룩을 즐겨 입는 반면, 강단 있고 자유분방한 스테프는 니트 원단의 대담하고 편안한 보헤미안 룩을 잘 소화한다. 우나가 스테프의 옷을 세심하게 골라주는 장면이나, 사랑에 빠진 후 연인의 셔츠나 청바지를 아무렇게나 걸치는 모습은 관객들에게 패션은 곧 그 사람의 삶의 방식이자 지향이라는 것을 다시 한번 확인시킨다.

통과의례의 나이 서른 살이 아니더라도 우리 역시 우나와 스테프처럼 인연이라는 행운이 나만 비껴가는 것 같아 속상하고, 어떤 관계는 시간 낭비라는 확실한 과학적 증거를 바랄 만큼 지칠 때도 있다. 미래를 계획하고 살 수 없어 두렵고, 현재를 즐기며 살지 못해 우울한 우리의 모습은 LA에 사는 29살의 우나와 스테프의 모습과 그대로 포개져 동질감을 선사한다. 는 적응과 자립을 위해 애쓰고, 불안감과 무력감에 시달리며 살아가는 모든 현대 여성들의 자화상이다.

속 인물들의 놀라운 점은 모두가 현실과 밀착해 있으면서도 나름대로 사랑스럽다는 데 있다. 이름만 서프라이즈 파티를 매년 열어주는 어머니는 푼수 같지만 귀엽고, 그런 어머니에게 속아주는 척 깜찍한 연기를 되풀이하는 딸들도 유순하고 애교스럽다. 서로를 존중하고 배려하는 사람들에게서 전해지는 온기가 있어, 를 보는 것은 즐겁고 또한 긍정적인 경험이다.

매력적이고,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영화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세계를 빛내다!

기존 할리우드 영화를 뛰어넘는 매력적인 대사와 플롯! _ Variety

유쾌하고 매력적인 영화! 이 영화에 시간을 내라! _ LA Times

매력적이고,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영화! _ Cinema 365

신랄하다! 흥미롭다! 그리고 유쾌하다! _ Pronetworks.com

의 유쾌한 상상력이 통했다! 상상과 현실을 세련된 솜씨로 조화시키며 코네디컷 영화제 최우수 극영화상 비롯해 각종 영화제 관객상을 휩쓴 영화 는 2010년 부천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에서 프로그래머와 관객들이 추천한 최고의 화제작으로 주목 받으며 흥행을 예고했다.

는 로맨스 영화가 관객 사이에서 놓쳐서는 안될 공감은 배가시키고 흥미로움은 잃지 않은 수작으로 해외 언론과 평단의 뜨거운 호평을 받았다. ‘기존 할리우드 영화들을 뛰어넘는 매력적인 대사와 플롯(Variety)’, ‘유쾌하고 매력적인 영화! 이 영화에 시간을 내라!(LA Times)’, ‘신랄하고, 흥미롭고, 유쾌한 영화!(Pronetworks.com)’ 등 작품의 완성도 뿐만 아니라 대중성까지 인정받으며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시나리오 작가 연맹은 ‘이 영화가 즐거운 이유는 “당신은 알고 싶은가?” 를 비롯한 숱한 재미난 질문들이 넘쳐나기 때문이다’고 전하며 사랑과 인연에 던지는 유쾌한 질문과 따스한 시선에 주목했다. 는 수 많은 로맨스 영화의 공식을 답습하지 않고 새로운 상상력과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매력적인 캐릭터로 결코 뻔하지 않는 영화로 만들어냈다. 특히 센스 있고 맛깔스러운 대사와 전혀 다른 캐릭터들의 만남은 영화의 즐거움을 더하고 예상 밖의 결말은 영화를 본 관객에게 많은 이야기 거리를 제공할 것이다.

[ Production Note ]

감독의 자전적 경험에서 착안한,

논리와 정서로 설득하는 독창적 사랑 이야기!

수프얀 스티븐스, 아이언 앤 와인 등

이성과 감성에 호소하는 서정적 사운드트랙!

는 ‘솔로지옥 커플천국’인 세상에서 이리 치이고 저리 치이는 무적의 솔로부대라면 한번쯤 꿈꾸었음직한 막연한 공상을 끝까지 밀어붙인 영화다. ‘콜럼버스의 달걀’처럼 누구도 시도한 적 없는 독창적 설정으로 보편적 감동을 안겨준 장본인은 이 영화가 장편 데뷔작인 78년생 여성 잭 쉐퍼. 이 독특한 시나리오의 집필 동기는 뜻밖에도 감독의 실제 경험이었다.

감독의 어머니가 아들의 결혼식 준비를 위해 거사 당일까지 카운트다운 기능이 있는 탁상시계를 사온 것이 사건의 발단이었다.

‘만약 저런 장치가 솔로를 탈출할 때까지 얼마나 기다려야 하는지 알려줄 수 있다면, 덜 초조하고 더 즐거운 마음으로 신부의 결혼식 도우미가 되어줄 수 있을 텐데…’ 상상의 나래를 펴던 감독은 즉시 시나리오에 돌입했지만 아이디어를 발전시키는 과정에서 이 기계가 초래할 필연적 맹점을 발견하게 되었다.

완벽한 내 짝을 만날 때까지 남은 시간을 알았다고 치자. 무릎에 손을 가지런히 모은 채 정숙하게 그날을 기다릴 것인가? 아니면 운명의 만남 전까지 즐길 것인가? 10대 초반이나 40대 후반에 인생의 동반자를 만나게 된다면? 데이트 경험을 원천봉쇄 당하거나, 연애는 잊고 커리어 쌓기에만 집중해야 할 텐데, 그래도 당신의 욕구불만 전선은 이상 없을 거라고?

인물 구상 단계에서 감독의 영화학교 졸업작품을 제작한 리키 자렛이 컨셉의 무궁무진한 이야기 가능성에 반해 프로듀서로 합류했다. 의기투합한 두 여자는 영화 속 밴드와 동명인 ‘트럭비프’ 프로덕션을 차리고 시나리오 개발과 투자에 들어갔다. 1년 후, TV 드라마에서 친숙한 배우들 위주로 캐스팅이 진행됐고, 영화 주제에 깊이 공감한 현장 프로듀서 제니퍼 글린이 영입되면서 드디어 이 프로젝트는 빛을 보게 되었다.

는 논리와 정서로 동시에 관객을 설득한다. 두뇌를 자극하는 동시에 마음까지 사로잡는 영화 성격에 걸맞게 음악 또한 이성과 감성 양쪽에 호소하는 포크 계열의 아늑하고 서정적인 곡들이 주류를 이룬다. 마이키 역의 존 패트릭 아메도리는 현역 뮤지션이기도 해서 트럭비프로 분한 헨리 클레이 피플 밴드와 멋진 호흡을 들려준다. 수프얀 스티븐스의 「The Man of Metropolis Steals Our Hearts」, 아이언 앤 와인의 「The Trapeze Swinger」등 국내에도 팬 층이 두터운 감수성 풍부한 싱어송라이터들의 사운드트랙은 더 행복한 인간관계를 원하는 당신의 귓가에 조용한 응원처럼 황홀하게 울려 퍼질 것이다.

더보기

타이머 俳優

타이머 写真

타이머 Related

외계+인 2부 Noneオンラインで映画を見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劇場で
덤 머니 Dumb Moneyオンラインで映画を見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劇場で
인투 더 월드 Migrationオンラインで映画を見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劇場で

타이머コメント(0)

コメントは見つかりませんでし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