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발마녀전 2 - 천하무적 プロット

백발마녀전 2 - 천하무적 The Bride With White Hair 2, 白髮魔女2,은 1994에 발표 된 홍콩 1994 판타지 .01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호대위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임청하,장국영,진금홍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4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탁일항은 마녀 연예상과 사랑에 빠져, 속세를 등지고 산에 머물고 있다. 마녀는 무예의 고수로 자리 잡아 남자들에게 원한이 있는 여자들을 데리고 8개파의 무림을 괴롭히고 있다.

한편, 무림의 후계자로 정해진 봉준걸과 우금(토금)의 결혼식 날, 이들을 시기한 마녀는 준걸에게 부상을 입힌 뒤 우금을 납치한다. 우금은 월아의 간호로 상처를 치료하게 된다. 마녀의 피해가 심해지자, 우당파의 봉준걸과 곤륜파 능월아를 위시한 화산파의 철소루, 소림의 람랑, 점칠파의 우현, 딘칠, 공동파의 록흔, 청성파의 이풍행 등 8대 문파의 젊은 수제자들이 힘을 합친다. 여기에 어미파의 할머니의 도움을 얻어 월호에 있는 마녀궁을 치기로 한다.

하지만 이들의 무공은 마녀를 당할 수 없어 큰 피해만 남긴 채 실패하고 만다. 두 사람은 마지막 방법으로 천설봉의 탁일항을 찾아나서지만 추위로 포기하고 결국 죽음을 무릅 쓴 궁의 폭파에 들어간다. 궁은 곧 무너져가고 준걸은 세뇌에서 깨어난 우금과 재회하지만 마녀 앞에서 위기를 맞게 된다.

이때 천봉산에서 하산한 탁일항은 마녀에게 자신의 잘못을 말하고 무고한 두 사람을 풀어줄 것을 부탁하는데...

백발마녀전 2 - 천하무적 俳優

백발마녀전 2 - 천하무적 写真

백발마녀전 2 - 천하무적 Related

외계+인 2부 Noneオンラインで映画を見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劇場で
덤 머니 Dumb Moneyオンラインで映画を見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劇場で
인투 더 월드 Migrationオンラインで映画を見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劇場で

백발마녀전 2 - 천하무적コメント(17)

8EIQiVBYp2cq8tr
8EIQiVBYp2cq8tr
처음에 잠깐 그부분과. 끝의 그부분만 놓고친다면. 1편보다 더큰감동을 줄것이다!!!

(보신분들은 아시죠?? ㅎㅎ)
kimberl05146965
kimberl05146965
우리의 장국영 형님을 딱 한 씬만 나오게한 감독이 원망스럽습니다. 극적인 연출 때문인지,아니면 장국영 형님의 스케줄 때문인지... 확인해 보니 역시 감독이 바뀐게 원인인 것 같습니다.
ruthkingngv3837
ruthkingngv3837
와!! 백발마녀전에서 탁일항을 끝나기 10분전에 등장시키는 제작진ㅡㅡa 장국영이형님, 임청하누님 체면봐서 6점줌.
Demi
Demi
청하누나의 미모가 빛이 났지요... 돌아오삼 ㅜ.ㅜ
8EIQiVBYp2cq8tr
8EIQiVBYp2cq8tr
1편을 따라가지 못하는 2편......